본문 바로가기
또 가고 싶은 맛집

<사당역 4번출구 맛집> 두리닭발 본점 - 국물닭발/무뼈닭발/유자단무지의 조합! 데이트&친구모임 딱!

by 5W_1H 2022. 10. 22.

 

사당역은 언제나 불빛과 사람들이 넘쳐나는 곳이죠

역이랑 가까우면서깔끔하게 닭발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!

 

사당역이 가깝지 않은 곳인데

맛있는 닭발집을 찾아 항상 헤맸었거든요

 

앞으로 닭발이 땡길 때는 이 곳으로 오려고합니다 !

 

<두리닭발 본점>
위치 : 서울 관악구 남현3길 78 2층 / 사당역 4-5번출구
네이버리뷰 : ★4.51 / 5, 방문자리뷰 614, 블로그리뷰 509
주차 : 불가 / 인근공영주차장 필요
영업시간 : 17:00~24:00
토~01:00 / 일 ~ 23:00

 

 

 

위치

 

사당역 4번출구 또는 5번출구로 나와

한 블럭 뒷편에 위치하고있는데요

 

2층에 있어 이 간판을 보고

건물 왼쪽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됩니다

 

 

 

실내

 

실내 공간은 넓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꽉차있었습니다 .

일요일 저녁인데도 말이죠

 

옆에 큰 창이 있어 환기도 잘 되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 

 

메뉴

 

대부분의 테이블에 이렇게 패드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게 되었어요

종업원분을 부르지 않고도 사진만 보고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!

 

현재 얼마가 나왔는지, 무슨 메뉴를 주문했었는지까지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

 

 

 

 

패드가 없는 테이블도 있어 이렇게 종이 메뉴판도 있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식

 

대부분의 테이블에서 다 국물닭발을 먹고 있더라구요, 

국물/통뼈 닭발/소 18,000원 으로 시켜봤습니다

 

무뼈닭발은 '소'사이즈 가 없다고 해요.

 

세트메뉴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 

+ 계란찜, 주먹밥까지 주문했습니다

 

 

 

계란찜, 주먹밥, 콩나물국, 단무지가 세팅되었어요

계란찜이랑 주먹밥이... '소' 사이즈 시켰는데도 엄청 컸어요

 

다 먹을수있으려나..

 

 

 

유자 단무지 강추!!

 

 

 

 

두리닭발의 별미는 바로 요 <유자 단무지>!!!

단무지인데 유자향이 듬뿍 배어 있어 닭발을 먹을 때 정말 상콤하게 입안을 정리해주는 느낌이었어요

 

 

그리고 주먹밥도 사진처럼 찰기가 흐르고 고소하니 닭발이랑 먹을 때 정말 맛있었습니다!

 

 

 

계란찜도 포동포동하니 식감도 너무 좋고

묽지도 않고 되지도 않고

간도 딱!! 

 

밑반찬들이 모두 다 맛있었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망의 국물닭발!!

콩나물이 듬뿍 올라가있는게 비주얼부터 합격

 

장갑이 기본 세팅되어있어

장갑으로 뜯었는데

 

통뼈닭발 특성상 뼈를 발라먹는게 너무 불편하긴했지만, 

양념이 정말 맛있고 살들도 야들야들하게 부드러운게

 

정말 맛있고 기분좋게 먹었던 한 끼였어요

 

 

 

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

아니나다를까 배달의민족 상도 받은...ㅋㅋㅋㅋ

 

 

 

사당이 가깝지 않은 곳인데 

앞으로 닭발이 땡길 때 자주 와야겠어요!!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