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틱톡의 모든 것

틱톡 해시태그 추천!! 우량 키워드와 작전 키워드 차이는??

by 5W_1H 2022. 7. 26.

 

올 해 2022년 1분기, 전 세계 틱톡 사용자들은 틱톡을 하는 데에만 월 평균 23.6시간을 쏟았다고 합니다. 

 

유튜브에는 월 평균 23.2시간을, 페이스북에는 월 평균 19.4시간을 쏟은 것에 비하면 틱톡이 압도적인데요

 

특히 2022년 1분기를 기준으로 

틱톡 이용자의 월 평균 틱톡 사용시간은 2021년 동기 대비 40%나 성장했다고 하니

틱톡이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

 

그럼..

 

다른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해시태그는 무엇일까요?

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해시태그일수록, 

내 영상을 틱톡에 올렸을 때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겠죠?!

 

그럼 22년 7월 26일 기준  틱톡 해시태그를 추천드립니다!

 

 

 

1위. FYP (해시태그 수 27081.2B / 2708.1억회)

 

 

FYP는 압도적인 해시태그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
 

전 세계 사람들이 하루에도 수천 수억건의 영상들을 업로드하면서 이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있으니, 

이 해시태그를 붙이면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의 다른 여러 나라사람들에게도 영상이 보이겠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 아무 의미 없는 영상들 까지도

나의 일상이 여러분의 피드에 뜨면 좋겠다는 염원을 해시태그에 담아공유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하지만 FYP 게시글들이 많다보니, 어쩔 수 없이 수많은 영상들 중 하나로 뭍힐 가능성이 높아

FYPchallenge, ForYourPage 등 풀어쓰는 단어들도 해시태그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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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위. foryou (해시태그 수 17093.8B / 1709.4억회)

 

For Your Page 와 같은 맥락으로, 

나의 이 작고 소중한 영상을 너에게 보여줄게 라는 의미의 Foryou도 엄청난 해시태그 숫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. 

 

한국 뿐 아니라 외국사람들에게도 노출 되어 널리 확산될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닌 해시태그죠!

 

 

 

3위. Viral (해시태그 수 9732.9B / 973.3억회)

 

세 번째 해시태그는 바로 Viral입니다. 

 

마찬가지로 내 영상이 바이럴을 타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되었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지닌 해시태그죠

이 해시태그는 한국인들에게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.

 

사실틱톡이 지역 기반으로 

 

 

 

 

4위. 추천 (해시태그수 215.4B / 21억회)

 

외국에 FYP가 있다면

한국인에게는 '추천' 해시태그가 있습니다. 

 

FYP나, Viral, Foryou 등과 마찬가지로 나의 이 영상이 다른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아 널리 퍼졌으면 하는 염원을 담고 있는데요

 

 

 

 

 

5위. 관리자님추천뜨게해주세요 (해시태그 수 8.9B / 0.9억회)

 

 

특히 요새는 딱딱하게 '추천' 이런 단어 대신, 

문장형으로 더 간절한 염원을 담는 경우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 

바로

관리자님추천뜨게해주세요..!!

 

이 해시태그를 사용한다면, 

숫자가 압도적으로 많은 해시태그 속에 파묻히지 않고 독특하게 염원을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렇다면 바로 이시간! 실시간으로 핫한 키워드는 무엇일까요?

 

추천 검색어는 실시간으로 바뀌지만 

지금 이 시점에는 사람들이 이런 검색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

 

FYP처럼,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노출의 가능성이 무한대인 우량 해시태그

시시각각 사람들의 관심사를 반영하는 작전형 해시태그를

 

잘 섞어서 영상을 올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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