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포항 골린이들에게 완전 강추!! <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포항 우현점> 쾌적한 실내는 물론 실력있는 프로님들까지!

by 5W_1H 2023. 8. 16.

 

골프를 배운 지 3개월 됐는데

서울에서만 레슨을 받다가

 

포항에 계신 부모님을 뵈러 온 김에

엄마가 오래 다니시던

카카오 프렌즈 우현점 골프 연습장에 왔어요!

 

엄마가 꼭 여기서 연습&레슨 해보라고

강추강추하셔서

포항에 있는 동안 매일 왔습니다 ㅋㅋㅋ

 

 

 

 

프렌즈 아카데미 우현점
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우창로 44 1F
주중 06:00 - 23:00
주말 10:00 - 21:0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입구

 

여유있는 주차공간에

깔끔한 건물 실내!

 

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

골프 연습을 할 수 있는데요!

 

일렬로 뻗어 있는

널찍한 실내!

천고도 적당해서

답답하지 않습니다 :)

 

 

타석과 타석 사이 공간도 여유 있고

각 타석마다 

소파는 물론, 개인짐을 놓을 수 있는

공간도 충분했어요

 

 

 

이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해 먹을 수 있게

얼음 기계

에스프레소 머신도 구비되어 있어서

 

뻘뻘 땀 흘리며 연습을 하다가도

시원하게 아아 한 잔

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!

 

 

커피 향이 너무 좋아서

열심히 연습 한 뒤

한 잔 하면

너무 기분이 좋답니다!

 

 

 

너무나도 귀여운

카카오 프렌즈 아이템들!

 

귀여운 캐릭터들이 박힌

다양한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

 

필요 없지만

필요를 만들게 되는

귀여운 아이들...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 

이렇게 쉴 수 있는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

예약한 시간보다

미리 왔을 경우

쾌적하게 커피 한 잔 하면서

스트레칭하고 있으면 돼요 :)

 

 

 

 

 

프로

 

저는 엄마가 현재 레슨을 받고 있는 

서종원 프로님께 

레슨을 받았는데요

 

왜 진작 포항에 내려와서

골프를 배우지 않았는가....

 

너무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

정말 감사했어요

 

프로님 말씀 한 마디 한 마디마다

자세가 교정되니

비거리가 쭉쭉 늘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연습채

 

이렇게 연습채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

 

개인이 소지하는 채도

이렇게 클리닝 작업을 할 수 있도록

한편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기도 합니다!

 

 

 

기계

 

서울에서 배우고 있는 연습장보다

훨씬 좋은 기계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

 

스윙마다 

이렇게 자세히 분석할 수 있도록

디스플레이가 구성되어 있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화장실

 

 

쾌적하고 깔끔한 화장실!

 

드라이버가 잘 안 나가는 날, 

아아를 들이켜다 보면

화장실에 자주 가고 싶어 지는데요

 

관리도 잘 되어 있어

한 번 다녀오면

 

다시 연습에 몰두할 수 있도록

리셋이 된답니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연습장도 쾌적하고, 

기계도 자세히 분석할 수 있도록

디스플레이 구성에

앱 연동까지!

 

훌륭한 프로님 덕분에

골프 연습 한 번 한 번이

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!

 

다음에 또 포항 내려가면

꼭 1일 1 카카오연습장

 

예약이에요!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