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양재역 한식 맛집 <답다> 소개팅 장소로 추천! 트렌디&조용&어둑한 분위기의 정갈한 한식당

by 5W_1H 2023. 5. 5.

 

양재역 4번 출구 <답다> 6하원칙 리뷰 📝 

📍1. Where (어디에 있는지)

: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13

양재역 4번출구에서 285m


🍲2. What (무슨 메뉴를 먹으면 좋은지)

<답다의 전복밥> (17,000원/2인분 이상 주문가능)

한우불고기 마늘밥 (14,000원)

뚝배기 새우탕 (14,000원)

치킨 가라아게 (8,000원


👫3. Who (누구랑 가면 좋은지)

: 연인 또는 친구와 조용한 저녁/점심


🕰4.  When (언제 가면 좋은지)

: 든든한 점심 또는 조용한 저녁


🍽5. How (어떻게 먹어야 하는지)

: <답다의 전복밥>을 기본으로 시키고

국물이 필요할 땐 <뚝배기 새우탕>

안주가 더 필요할 땐 <치킨 가라아게>


 

양재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는

정갈한 분위기의 조용하고 힐링되는

한식집 <답다>!

 

저녁만 되면

웨이팅이 있는데

그리 길지는 않아요.

 

 

 

 

 

외관만 봐도

정갈하고 트렌디한 분위기 물씬!

 

 

적당히 어둑한 분위기에

은은하게 조명이 비추고 있어

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

 

 

기본 세팅.

 

종이컵과 물, 수저, 티슈 등이

준비되어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\

반응형

 

 

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

느낌의 메뉴판

 

<답다의 전복밥>이 

시그니처 메뉴인데

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

 

17,000원/1인분

*2인분 이상 주문 가능

 

게우지볶음밥+전복찜 +전복감태말이+표고버섯튀김

전부 다 나온다고 해요

 

 

저녁에는

조용한 분위기

술 한 기울일 수 있어

소개팅하기에도

딱 좋은 곳 같았어요!

 

 

 

기본 찬 2종

김치콩나물무침

 

저는 이 콩나물 무침이 너무 맛있었는데요

간이 딱 적당하고

입맛을 돋워서

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콩나물국

 

 

 

 

답다의 전복밥
17,000원

 

 

이렇게 2인분이 나오는데

게우지볶음밥은 각자 한 그릇씩 나오고

나머지 반찬들은

(전복찜, 전복장감태말이, 표고버섯튀김)

2인분이 한꺼번에 나왔는데

 

양이 많지는 않지만

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

한식당에 온 것 같았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복장 감태말이

 

전복과 감태말이를

한 입에 넣으면

오밀조밀 

맛있는 맛!!

 

 

전복찜

 

가위로 잘라먹었는데

적당히 부드럽고

잘 익어서

볶음밥과 먹기

안성맞춤이었어요!

 

 

표고버섯튀김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한 상차림으로 

전복으로 만든

다양한 반찬이 나와서

"잘 먹었다"

느낌이 드는 한 상이 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한우 불고기, 마늘밥
14,000원



 

 

고소한 마늘 볶음밥에 

한우 소불고기와 파채, 

수제 간장소스로 감칠맛을 더한

한우 불고기 마늘밥.

 

 

 

 

간이 잘 되어있는

불고기

짭조름하지도 않고

고소한 볶음밥이 있어서

 

든든하고

맛있는

그러나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

깔끔한 한 그릇이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뚝배기 새우탕
(14,000원)

 

 

 

 

 

민물새우, 흰 다리새우, 타이거새우

3종류의 새우를

푹 우려내 

진하고 얼큰한 찐 새우탕.

 

 

국물이 정말 시원하고

다양한 새우가 들어가서

먹는 재미도 있었어요.

 

볶음밥류만 먹으면

약간 국물이 땡기는데(?)

 

얼큰한 새우탕을 먹으니

환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치킨 가라아게
(8,000원)

 

 

안주로 딱 좋은

치킨 가라아게!

 

마늘이 가미된

치킨 가라아게가

적당히 잘 튀겨지고

 

튀김 안에는

육즙이 가득해서

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

 

 

 

점심에 간단하게, 

저녁에는 조용하고 정갈하게

술 한잔 기울이면서

 

조용히 

맛있는 음식을

맛볼 수 있는

<답다>!

 

자주 와야겠어요!

 

반응형

댓글